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
소규모 사무실과 재택 사업이 급증하면서 전 세계 대도시에서 사무실 공간에 대한 수요가 갑자기 급증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기업가들은 도시의 덜 알려진 지역에 있는 홈 오피스나 1인실 사무실이 사업 성장에 의해 가려지는 지점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이럴 땐 좀 더 눈에 잘 띄는 곳에 사무실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사무실을 이전하고 확장하기로 결정할 때 기본적으로 사무실 임대 또는 가구가 비치된 사무실의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방(또는 층)을 임대하여 사무실로 전환하는 경우 프로세스가 매우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매력적인 위치를 찾고 수용 가능한 임대 조건을 설정한 오피쓰 후 입주합니다. 그러나 입주하기 전에 실내 장식을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비서 서비스, 접수원 서비스 등과 같이 필요한 모든 서비스 제공자를 고용해야 합니다. 가구가 비치된 사무실은 다릅니다.

비즈니스 오피스 제품군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자연스럽게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첫째, 처음부터 완전히 새로운 사무실을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구가 비치된 사무실에는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사무실 장비나 가구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비스드 오피스 또는 비즈니스 오피스 스위트는 유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전화를 받거나, 리셉션 구역을 관리하거나, 간단한 작업을 수행할 사람이 필요한 경우 유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약할 수 있는 금액을 상상해 보십시오. 더 많은 직원을 수용하는 데 필요한 공간, 장비 비용 및 세금으로 지불하는 추가 금액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비즈니스 오피스 제품군은 독립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드는 비용과 유지 관리 비용을 뺀 우수한 서비스를 귀하의 비즈니스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오피스 제품군은 단기 및 장기 비즈니스 요구에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가구가 비치된 사무실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유연성입니다.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토탈’ 비즈니스 오피스 솔루션은 가구가 완비된 사무실, 회의장, 교육 시설, 고도로 정교한 통신 서비스 시스템, 고속 인터넷 액세스, 고도로 숙련된 관리 지원 서비스, 복사, 우편 서비스 및 기타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당신 자신과 당신의 직원만 데려오면 됩니다. 준비된 사무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구 사무실 대 사무실 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