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겨울의 깊이에 있으며 다음 휴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치료적이며 현명합니다. 현재의 경제 상황과 휴가의 가격, 당신을 편안하게 하고 재미와 흥분을 선사하는 크루즈 여행이든 육상 리조트이든, 이 두 가지 주요 유형의 휴양지를 비교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일부 진정한 크루즈 애호가와 바베이도스, 세인트 마틴, 멕시코, 동부 및 서부 해안, 라스베가스 및 플로리다의 리조트에 비해 적은 수인 약 12 ​​개의 크루즈를 타본 결과 다음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육지 리조트와 크루즈 모두에서 저를 대신하여 확실한 호소를 하고 둘 다 논의할 때 객관적일 것입니다.

육상 리조트, 거기에서 시작합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랜드 리조트를 올 인클루시브 중국배대지 리조트로 분류합니다. 즉, 휴가 가격은 올 인클루시브이며 휴가의 모든 비용이 하나의 가격에 포함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가격에는 항공 여행, 숙박 비용, 음식, 교통편을 포함해야 하는 서비스, 리조트의 편의 시설, 모든 세금 및 수수료,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알코올 음료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육지에서 내가 선호하는 사항 리조트는 바다에서 시작됩니다. 리조트는 부드러운 모래사장, 아름다운 야자수 그늘, 깊고 푸른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있는 따뜻하고 햇볕이 잘 드는 해변에 있어야 합니다.

육상 리조트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신의 휴가는 모두 하나의 가격에 포함되어 있고 당신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리조트에 있는 동안 기분이 나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음식은 일반적으로 올 인클루시브에서 꽤 좋으며 서빙은 먹고 싶은 양입니다. 식사는 하루 중 특정 시간에 예정되어 있어 간식이 제한됩니다. 이것은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습니다.

3. 3성급, 4성급, 5성급 리조트에는 일반적으로 대형 수영장과 해변이 있으며, 대부분은 참여를 원하거나 단순히 활동을 관찰하려는 경우 직원이 운영하는 조직적인 활동을 제공합니다.

4. 테니스나 수상 스포츠와 같은 스포츠 활동도 있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활동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어느 정도 감독됩니다.

5. 흔들리는 야자수, 발 아래의 따뜻한 모래, 반짝이는 바다, 해안에 부딪히는 파도 소리의 아름다운 음악, 시원한 바람이 스트레스를 잘 날려주는 풍경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마지막으로 떨어져서 축적된 것입니다.

리조트에 대해 고려할 수 있는 기타 사항:

당신은 한 나라의 한 장소에 있으며 저녁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하여 리조트에서 떨어진 모든 활동은 비용으로 수행됩니다.

올 인클루시브라는 용어는 팁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리조트 직원은 항상 주말이 가까워지면 팁을 찾고 있습니다. 직원들에게 어색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리조트는 크루즈만큼 서비스가 좋지 않습니다. 모든 일반 식사가 뷔페 스타일로 제공된다는 사실은 내가 즐기는 것이 아닙니다.

크루즈, 논의합시다.

현대의 유람선이 거대한 만큼 배가 물 위에 있다는 사실은 여전히 ​​언급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크루즈에서도 카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움직임이 있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 글쎄, 그것은 확실히 사실이 아닙니다. 이 유람선은 일부 사람들이 움직임이라고 부르는 것을 거의 제로로 제한하는 놀라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불편함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짐을 꾸리지 않은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약물이 있는 의료 시설을 선내에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선박을 담당하는 장교는 순항 중 대부분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 매우 잘 훈련되고 경험이 풍부합니다.

패치와 팔찌와 같은 다른 솔루션도 많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황을 고려하면 유람선의 직원과 직원으로 구성된 회사는 유람선에 있는 동안 3000~4000명의 승객이 동시에 병에 걸리는 높은 비율을 처리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크루즈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크루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음식과 이유입니다. 음식은 훌륭하고 개인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제공됩니다. 랍스터, 필레 미뇽, 로스트 비프 및 훈제 연어와 시저 샐러드와 같은 것들은 요즘 모든 크루즈에서 일반적인 요금입니다. 또한 거의 24시간 배의 다양한 장소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저녁에 식사하고 싶지 않다면 다른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2. 1번 항목과 함께 진행하려면

랜드 리조트 또는 크루즈 휴가 – 당신의 선택